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rabbitqjab Channel on Telegram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rabbitqjab


[흰토끼굴 백신 부작용 사례 채널]
https://t.me/VAEKR

[흰토끼굴 국내뉴스 채널]
https://t.me/rabbitQdomestic

[흰토끼굴 해외뉴스 채널]
https://t.me/rabbitQoverseas

[흰토끼굴 한글자막 영상 럼블 채널]
https://rumble.com/c/WhiteRabbitNewsKR

[흰토끼굴 공식 제보 메일 주소]
[email protected]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Korean)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채널은 흰토끼굴에서 제공하는 최신 백신 관련 소식과 기후변화에 관한 뉴스를 전달하는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백신 부작용 사례, 국내뉴스, 해외뉴스, 한글자막 영상, 그리고 제보 메일 주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신과 기후변화에 대한 정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여 최신 동향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채널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고, 업데이트된 소식을 받아보세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Feb, 14:34


아르헨티나도 WHO 탈퇴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Feb, 13:48


https://www.globalresearch.ca/childhood-vaccines-responsible-80-autism-cases-us/5878382

미국 자폐아의 80% 이상이 유년기 필수 예방 접종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인해 자폐를 겪게 된 것으로 추정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Feb, 09:31


https://t.me/candlesinthenight/80247

포카혼타스 : "RFK 주니어는 공공 보건에 있어 큰 위험요소에요. 그에게 찬성표를 던진 모든 공화당 의원은 결과를 책임져야만 합니다. 그가 과학 대신 백신 음모론을 주장하고, 트럼프의 반낙태 어젠다를 주장하고, 건강관리기금을 끊어버리는 것... 자 누가 'YES'에 표를 던졌는지 기억해 두자고요."
(*제약 카르텔에 수십만 달러를 받으며)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Feb, 04:42


https://t.me/SGTnewsNetwork/84218

“저는 올해로 70세입니다. 태어나는 아이 한명만 백신부작용으로부터 구해낼 수 있어도 이는 제 목숨을 걸 가치가 있는 일인 것입니다.”

-RFK Jr.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4 Feb, 23:31


https://t.me/SGTnewsNetwork/84184

“다음 팬데믹은 훨씬 심할 겁니다”

- 빌 게이츠



다음 팬데믹에선 사람들이 널 살려두지 않을거같아 🤣🖕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4 Feb, 22:29


20년 전 통계에 따르면 자폐를 앓고 있는 어린이는 1만 명당 1명 꼴이었으나, 필수 백신접종이 엄청나게 늘어난 현재 34명당 1명으로 대폭 늘었습니다. 이는 남녀 평균치로써 자폐 발생이 더 큰 폭으로 나타나는 남아의 경우 거의 17명당 한 명 꼴이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늘 백신채널에서 다루던 어린이 필수 예방접종의 위험성에 대한 이야기를 RFK Jr.,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이 본격적으로 이슈화하고 있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4 Feb, 08:54


https://t.me/VigilantFox/14747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들이 비접종자들에 비해 더 자주, 심하게 아프게 된다는 사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4 Feb, 08:36


https://t.me/covidtruthnet/11543

USAID 의 우한 펀딩은 Ecohealth Alliance를 통해 이루어졌다는 의혹이 점차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네요.

결국 그럼 미국 극좌세력과 + 중공이 일으킨 짓거리가 바로 코로나 19 대 사기극이었다는 결론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1 Jan, 12:24


https://t.me/SGTnewsNetwork/83900

RFK : “올소브룩스 의원님. 당신은 과학이 위험한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건 이미 공표된 것이고, 의원들의 검토를 거친 연구 자료..."

올소브룩스 : "저는 당신 임명 재가안에 반대표를 던질 거에요. 왜냐하면 당신의 (음모론적) 관점은 우리 주, 나아가 우리 미국에 있어 위험하기 때문이에요."

너도 어디서 돈을 쳐먹었나 했더니 제약 카르텔에게 96,643 달러씩이나 받았구나?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1 Jan, 12:15


https://t.me/SGTnewsNetwork/83874

RFK : "23%나 급감한 코로나 백신 신뢰도를 비롯, 모든 백신들에 대한 신뢰 퍼센테이지가 떨어지고 있어요. 이는 사람들이 더 이상 정부의 발표를 믿지 않기 때문이에요. 제가 백신 접종에 있어 무너진 신뢰를 회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1 Jan, 12:08


https://t.me/LauraAbolichannel/67550

RFK 주니어의 2차 청문회에서 나온 참 어이없고 웃긴 상황


샌더스 : "만약 우리가 미국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모든 미국인들에게 의료 복지를 보장할 것인가요?"

RFK : "버니, '부패'와 관련한 문제는 연방 정부 기관들에만 있는게 아니에요. 의회에도 있어요. 여기 패널들 중 당신을 포함한 대다수 멤버들, 당신들은 거대 제약 산업체로부터 수백만 달러를 받아 주머니를 채우고, 그들을 두둔한다는 점을 받아들여야만 해요."

샌더스 : "아니! 아니! 아니야! 절대로 아니에요! 아니라고!!!!!!"

RFK : "2020년에... 당신은 제약 산업체로부터 150만 달러를 받은... 그러니까 (제약회사 입장에서) 가장 고액 후원자였네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4:07


https://t.me/rtnews/80677

머크사가 가다실 백신의 안전성과 관련해 대중을 기만했다는 혐의로 재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심지어 재작년 8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하네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3:12


https://t.me/ConservativeBrief/16012

🙃 RFK 주니어의 마무리는 박수갈채였습니다. 버니 샌더스, 포카혼타스 같은 빨갱이 로비스트들 빼고 말이죠.

우리에게는 너무 소중한 존재인 케네디 주니어라, 저희 운영진 모두가 3시간에 달하는 일거수일투족을 놓치고 싶지 않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 국내와 해외 소식이 정신없는 관계로 모든 것을 세세히 전해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ㅠㅠ

백신채널 운영자가 바쁜 관계로 제가 임시로 파견나와 전달해 드린 것이기에, 기존 게시물보다 번역이 매끄럽지 못하다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뭐 거두절미하고, 결론적으로는 저희도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의 보건복지장관 임명안 통과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3:06


https://t.me/LauraAbolichannel/67481

(RFK 주니어가 음모론자 아니냐는 질문에)

"그것은 제게 있어, 주로 어려운 질문(*백신 부작용 등)을 못하게 하고자 적용되는 경멸적인 프레임이에요.

그 음모론자 딱지는 제가 코로나 백신이 전염을 막지도 못하고, 정부가 (접종 시) 감염 예방이 가능하다고 말해도 그렇지 않다고 말하고 다녀서 붙여진 겁니다.

이제 모두가 인정하잖아요. 저는 붉은 염료가 암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해서 한때 음모론자로 불렸는데, 이제는 FDA가 직접 그것을 인정하고 사용 금지 명령을 내렸어요.

또 저는 불화수소가 IQ 저하를 일으킨다고 해서 음모론자로 불렸는데, 지난주 무려 87개의 연구 결과가 불화수소와 IQ 손실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다고 밝혔어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2:59


https://t.me/ConservativeBrief/15998

"70%가 넘는 성인들과 3분의 1에 달하는 어린이들은 과체중이거나 비만입니다. 당뇨병은 1960년대보다 무려 10배의 수치가 만연해졌어요. 젊은 사람들이 암에 걸리는 비율이 매년 1~2%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가면역질환, 신경발달성 장애, 알츠하이머, 천식, ADHD, 우울증, 중독, 그리고 다른 육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들이 모두 증가하는 추세에 있고, 그들 중 몇몇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에 있어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2:53


이게 후르트룹입니다. 저는 후르트링이라고 부르는데, 오리지널 미국산 먹다가 한국산 먹으니까 맛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어쩐지 조금 찜찜했는데 충격이라면 충격이네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2:51


https://t.me/freedomforcebattalion/80115

"우리가 먹는 음식들은 유럽 국가들에 비해 1만개의 고농축 유독 화학물질이 들어있어요. 맥도날드 프렌치프라이는 11개의 재료(유럽은 3개)가, 후르트룹은 화학 염료(유럽과 캐나다는 천연 과일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2:41


https://t.me/ConservativeBrief/15999

"제가 누구로부터 음식을 (소비할 자유를) 빼앗아가는 것을 원하지는 않아요. 만약 당신이 맥도날드의 치즈버거나 다이어트 콜라, 그러니까 제 상관(트럼프)도 사랑하는 그것들 말이죠... 당신은 그것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권리가 있어요... 하지만 당신이 알아야 하는 것은 그것이 당신, 그리고 당신 가족들의 건강에 있어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야만 한다는 것이에요."

저번에 알려드렸지만, 케네디 주니어의 백신에 대한 스탠스와도 일치합니다. '백신을 아예 접종하지 말자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어떤 효과와 부작용이 있는지 충분히 검증 및 연구를 거쳐야만 한다' 가 그것이죠.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Jan, 12:36


https://t.me/CIG_telegram/57087

샌더스 : "(만약 건강 관리가 인권이라면) 그것이 인권을 보장하나요? 맞아요 아니에요?"

RFK 주니어 : "언론의 자유 측면에서 물어보신 거죠? 그거라면 다른데, 자유발언은 별다른 비용이 들지 않아요. 건강 관리는.. 그러니까 만약 당신이 20년간 담배를 피고 암에 걸린다면, 당신이 공공재로부터 무언가(=비용)를 빼앗아 오는 거죠."

샌더스 : "자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6 Jan, 00:35


“하원에서 500페이지짜리 ‘코로나 사태의 핵심’ 이라는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중국 우한의 한 연구소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인다 라고 발표를 했어요.“

“이 얘기를 유튜브에서 꺼내기만 해도 계정이 차단됐어요. 완전 차단이요.”

“2000억 달러에 달하는 코로나 방역 기금이 책정되어 이 사기극에 그냥 공중분해되어버렸고, 범죄자들이나 다름없는 방역당국은 그들의 무능함을 드러냈습니다.“

“끝없는 락다운과 강제(의무)접종 정책은 엄청난 해악을 경제, 정신건강, 그리고 교육방면에 끼쳤습니다.“

“확실한 과학적 근거도 없으면서 방역 정책은 인간의 자연 면역을 완전히 무시했고, 광기 어린 백신 접종 정책을 펼쳐 대중들이 과학에 대한 신뢰를 잃도록 만들었습니다.“

“WHO 와 CDC 는 정치적 세력의 개입으로 인해 완전히 무력화된 채 비과학적이고 일관되지 못한 방역 정책을 남발했고, 이 과정에는 미 연방 기관들과 쿠오모 정권(당시 뉴욕 주지사)이 앞장서서 모든 반대 의견을 묵살하고 중요한 증거들을 은폐했습니다.“

“한 마디로 그 당시 제기되었던 모든 음모론이 하나도 빼놓지 않고 사실이었던 걸로 드러난 거네?”

-조 로건

어제 어느 영상에서 나온 말입니다만,
‘음모론’이라는 단어는 정보 기관, 공작 기관 등에서 무언가 중요한 사실을 감추고 대중을 속이려 하는 세력이 사용하는 개념이자 단어라고 합니다.

코로나에 대해선, 백신에 대해선 끝없이 음모론자로 몰리면서도 줄기차게 싸워 온 우리가 맞았어.

그럼 부정선거는 과연 어떨까? 🤔

🐇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5 Jan, 13:38


https://t.me/covid19vaccinevictims/11094

그들이 저지른 짓을 절대로 잊어선 안 됩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5 Jan, 05:38


https://t.me/LauraAbolichannel/67274

"백신 더더욱 빨리 접종시킬 것" (Feat. 빌 게이츠)

- 다보스 포럼의 맹세 -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5 Jan, 05:30


https://t.me/CharlieKirk/18895

이미 필요 이상으로 돈을 많이 벌었기 때문에, 경호받고 싶으면 스스로 직원을 고용하라며 정부 차원에서의 파우치 경호를 해제한 트럼프 대통령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4 Jan, 00:56


https://t.me/ResisttheMainstream/37202

사면권 수락하고 처음으로 입을 열었답니다.

“우린 잘못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나랑 우리 가족들에게 위협이 가해지고 있어요.”

-파우치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2 Jan, 22:25


https://t.me/freedomforcebattalion/79631

“파우치 이 새끼는 사면권을 받아들였어요. 자기는 잘못한게 없고 사면받기를 원치 않는다고 답할 수도 있었지만 기다렸다는듯 그걸 받아들였단 말이죠? 그럼 도대체 제가 팔에 주사맞은 건 뭐죠? 도대체 제 팔에 쑤셔넣은 게 뭐길래 그걸로 사면권이 주어져야 하는 거죠? 대체 파우치 이 새끼는 무슨 빌어먹을 짓을 제 몸에 저질러놓고 사면권을 받아쳐먹고 있는 거죠? ”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2 Jan, 11:12


제가 트럼프의 정책, 특히 비정상의 정상화 및 한국에 관한 정책은 열성적으로 지지하면서도 항상 경계해야 한다는 이유입니다.

여러분 백신의 아버지가 돌아왔습니다🤪 이쪽 분야를 오래 지켜보신 분께서라면 들어보셨을 'mRNA 암 백신' 입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우후죽순 발생할지도 모를 백신 장기 부작용과 관련해 해결할 수 있는 수단으로써 활용할 것 같기는 합니다만, 구체적인 청사진은 조금 더 지켜봐야 알 것 같네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1 Jan, 12:22


https://www.rt.com/africa/611387-tanzania-confirms-marburg-virus-case/?utm_source=rss&utm_medium=rss&utm_campaign=RSS

탄자니아에서 고위험 마버그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1 Jan, 07:10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752641

무엇때문에 다들 병약해진걸까요?

모두가 알지만 아마도 모두가 말하지 않겠죠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1 Jan, 02:28


https://t.me/disclosetv/15125

트럼프, WHO(세계보건기구) 탈퇴 시사!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0 Jan, 15:12


https://t.me/gatewaypunditofficial/61564

그럼에도 불구하고 랜드 폴 상원의원은 파우치를 끝까지 쫓겠다고 결의했다는 소식입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0 Jan, 14:29


https://t.me/covidtruthnet/11516

하 바이든 이 늙은이는 끝까지 똥을 뿌리고 가네요

앤서니 파우치에게 선제 사면권을 부여하고 떠난답니다 하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0 Jan, 12:05


https://scitechdaily.com/co2-eating-bacteria-turn-chimney-smoke-into-sustainable-fuel/

굴뚝 연기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를 먹는 박테리아 개발이라.....

이게 지속 가능한 발전, 즉 2030 뉴월드오더 계획의 일환입니다. 그럼 식물은 뭐 먹고 사나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8 Jan, 01:08


https://t.me/disclosetv/15099

모더나의 조류독감 백신 개발에 6억 달러 가량을 투자한 미 보건복지부입니다.

💊 보건복지부의 창립자는 드와이트 아이젠하워 전 대통령입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3 Jan, 13:32


https://t.me/VigilantFox/14483

요즘들어 코로나 및 백신에 대한 여론이 바뀌면서 갑자기 암 치료제로 크게 각광을 받는 약품이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들도 잘 아실 이버멕틴입니다. 얼마 전 대배우 멜 깁슨도 조 로건 쇼에 출연해 이버멕틴으로 암이 완치된 친구들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죠.

주위에 백신 부작용, 터보 암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버멕틴을 한번쯤 고려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어보입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3 Jan, 12:35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155178

정말?
그 모든 게 다 백신부작용으로 약해진 탓 아닐까?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2 Jan, 18:14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139830?cds=news_my

그냥 이쯤되면 짱개국은 공중분해시키고 소금뿌리는 게 인류의 살 길 같음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1 Jan, 18:04


🐇 바이든이 임기를 마치기 전, 앤서니 파우치를 선제적으로 사면(preemptive pardon)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이는 트럼프 정권이 들어서면 파우치가 여러 방면에서 그간 저지른 만행들에 대해 맹공을 받게 될 것임을 알고 미리 보호막을 쳐주는 개념입니다.

결국 범죄자새끼라는 걸 인지하고 있었던 거네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1 Jan, 13:21


예전에 저희 채널에 중국 관련해서 글을 하나 올렸는데, 어떤 분께서 '흐린눈 하지 말라' 라며 일침을 남겨주셨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싶어서 중국어 모음집을 보내줬더니 계정을 삭제하고 도망가더라고요. 그래서 올려본 낚시 링크입니다. 한국인께선 그냥 넘어가셔도 되겠습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하던데 다들 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해주십시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1 Jan, 11:53


https://reurl.cc/86z4Lo

🚨 [긴급] 시진핑 중국 주석이 한국 선거관리위원회 90명 납치 및 감금 사건과 관련해, 잠시 후 CCTV를 통해 대공민 담화를 발표할 것이라고 합니다. 생방송 url는 위에 있습니다. 중국어를 잘 하시는 분께서는 담화를 보시고 번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紧急】 据悉,中国国家主席习近平将于近期通过中央电视台就韩国选举委员会90名委员被绑架、关押一事向公众发表声明。直播网址如上。如果你中文很好,如果你能读懂这段对话并翻译出来,我将不胜感激。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7 Jan, 01:29


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425526?cds=news_edit

응 안해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7 Jan, 00:54


https://t.me/insiderpaper/32796

화이자 백신 접종 후 기존 B컵에서 트리플 G컵으로 가슴 사이즈가 증가했다는 19세 여성입니다.

당연히 백신 부작용이죠.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6 Jan, 21:35


https://t.me/disclosetv/14995

첫 H5N1 조류독감 사망자가 나온 미국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6 Jan, 04:09


https://t.me/VigilantFox/14410

캐나다 저스틴 트뤼도 자진 사임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Jan, 13:58


https://t.me/ConservativeBrief/15227

RFK Jr. 가 미국 보건복지부 장관 임명에 필요한 최소 표수를 확보했다는 소식입니다.

참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4 Jan, 05:25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4/12/27/WOJHNTITS5CM3LG3GT5NUZAFDU/

3년전 우한폐렴도 중국바이러스고
이번에 뭐가 또 새로 터져도 중국 바이러스고 중국도 바이러스입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4 Jan, 04:00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136828?cds=news_edit

자, 트럼프 취임이 다가오니 또 시작이지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1 Dec, 15:22


🐇 2025,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9 Dec, 00:51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506949?ntype=RANKING

우 한 폐 렴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7 Dec, 16:20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288052?cds=news_edit

어이구
얼씨구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5 Dec, 00:04


https://n.news.naver.com/article/660/0000075836?cds=news_my

뭔 백신이 만능이니?
분위기 파악 좀 작작 하자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Dec, 15:38


https://t.me/DrDavidMartin/2662

일본에서 열린 기자회견입니다.

“코로나 백신 2회 접종을 받은 접종자는 비접종자에 비해 사망률이 5배 높습니다. 이와 같은 mRNA백신 접종을 지속해서는 안 됩니다.”

- 세이지 코지마 교수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8 Dec, 06:33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278726?cds=news_my

댓글창이 화려하네요. 이젠 더 안 속으려나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5 Nov, 05:54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886119?cds=news_my

항상 팩트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토론하고 논쟁에도 기꺼이 뛰어드는 RFK Jr. 를 한국 주류 언론이 ‘백신 음모론자’로 매도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요?

바로 음모론으로 치부하던 모든 것들이 트럼프 2기 RFK Jr.의 행보로 사실로 드러나는 순간, 언론이 그동안 전해왔던 모든 이야기들이 거짓이었음이 밝혀지는 게 두려운 거겠죠.

미 대선이 치러지기 얼마 전, 트럼프 대통령 내정자와 RFK Jr.의 통화 대화록이 유출된 바 있습니다. 둘은 대화에서 필수 예방접종 이후 발생하는 자폐 등의 문제에 대해 심각하게 다루었고 특히 트럼프 대통령 내정자는 자기 주변에서 벌어지는 이와 같은 상황(mmr 접종 후 자폐 발생 등) 들을 소개하며 대해 깊은 우려를 표현한 대화 내용도 있었죠.

이 유출 녹취록을 다룬 국내 매체나 해외 주류 언론들은 해당 부분을 굉장히 축소하여 전달하거나 의도적으로 잘라냈습니다.

자, 이제 많은 것이 바로잡혀야 할 시간입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3 Nov, 11:45


자기가 '백신 의인' 이라고 불려야 마땅하시답니다 ^^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3 Nov, 11:44


https://t.me/rabbitQjab/6362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5


https://t.me/chiefnerd/1209

"코로나19 백신 임상실험에 참가한 임신부들 중 1, 2기 (임신 기간을 3분하여) 접종 임신부들의 82% 가 자연 유산을 겪었습니다."

"접종한 임신부들의 유산 확률을 12%로 발표할 수 있었던 것은 임상실험군의 대부분(827명 중 700명)을 생물학적으로 유산하기 어려운 3기 임신부들로 채워넣어 왜곡된 통계를 만들어냈기 때문입니다."

이 충격적인 내용들은 전에 여러 차례 전한 바 있으나 새로 오신 분들이 많아 다시 올립니다. 댓글창에 당시 올렸던 자료 첨부해두겠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4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49115

코로나 19 백신을 1회라도 접종한 후 유산한 산모가 2,056 명이랍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4


https://t.me/jermwarfare/11074

코로나19 백신이 유산, 사산을 유발한다는 명백한 근거들이 있음에도 산모들에게 백신 접종을 종용해 온 의사가 고발을 당했습니다. 이제 의사라는 타이틀만 달고 무작정 백신을 옹호해 온 이들에 대한 법적인 역풍의 시작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4


https://t.me/VigilantFox/11752

“코로나 백신 접종은 성공적인 임신 확률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임신 중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임신부들이 유산, 사산, 조산할 확률은 비접종 임신부들에 비해 훨씬 높았습니다.”

“기형아 출산 확률은 무려 네 배로 급증했죠.”

“가장 큰 부작용으로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여성들 중 약 52%, 즉 절반 이상이 월경 주기에 있어 이상 증세를 겪었다고 합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4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102376?sid=102

일제히 언론들이 이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는 뭘까요? 트럼프가 당선되어 기류가 변해서?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2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666431?sid=102

고령 말고는 다른 내러티브가 떠오르지 않는 걸까요? 아니면 애써 고령으로 만들어야 하는 걸까요?

고령 출산도 물론 어느 정도 유산 사례 증가의 원인이겠습니다만, 출산의 고령화와 더불어 의료 기술의 발전도 동시에 이루어져 왔기에 이 정도로 드라마틱한 증가세를 보이는 데에는 더 확연하고 직접적인 이유가 있는 겁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40


https://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5931

글쎄요, 4년 전부터 예견하고 있었던 기사로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0 Nov, 22:39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488587?sid=102

어째서일까요?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1 Nov, 09:08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020941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5 Oct, 06:44


https://t.me/disclosetv/14637

최소 6분의 1 이상에 달하는 독일인들이 이른바 '백신 부작용'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2022년 기준 독일 인구는 약 8,300만 명입니다. 즉, 최소 1,400만 이상의 독일인은 부작용을 경험했다는 말입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Sep, 08:50


https://brunch.co.kr/@wikitree/4697

생활습관? 비만? 헛소리하지 마시죠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30 Sep, 05:25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08/0005095139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5 Sep, 12:52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241946?cds=news_edit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4 Sep, 15:36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090261?cds=news_my

댓글란만 훑어봐도 모두가 답을 알고 있죠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4 Sep, 11:45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241849?cds=news_edit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11 Sep, 22:57


https://t.me/covidtruthnet/11376

(자신의 대선 캠페인 직원들에게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며) "미국인들은 자신의 신체 결정권에 대한 자유가 결코 정부에 의해 규정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만 한다고 믿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9 Sep, 22:10


https://t.me/disclosetv/14420

ABC : "우리는 1940년 이래로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날씨를 조작해 왔습니다."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9 Sep, 01:27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840662?cds=news_edit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8 Sep, 16:13


https://naver.me/G9rpFd3h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Sep, 12:29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40905/126861008/1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Sep, 12:29


https://naver.me/52RRKKlr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Sep, 12:28


https://www.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1157091.html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05 Sep, 12:27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237803?cds=news_edit

흰토끼 백신 & 기후변화 뉴스

26 Aug, 23:37


https://t.me/disclosetv/14358?single

메타 CEO 저커버그가 바이든-해리스 정부 시절 코로나에 대한 정보부터 단순 유머나 풍자까지도 모두 검열 및 통제하라는 압박을 수 차례에 걸쳐 반복적으로 받았다고 실토했습니다. 덧붙여 그는 이런 행정부와 손발을 맞춘 행동을 후회한다고 합니다.